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공기청정기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3.

미세먼지가 한동안 없는 맑은 하늘이었지만 요즘 점차 미세먼지가 짙어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공기청정기 구입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사태로 실내 공기 청정 기능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수많은 제품 중에 가성비와 후기가 좋은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공기청정기 추천 No 1.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AS190DWFA)

공기청정기 추천 - LG전자

 

360˚ 어느 방향에서든 흡입하고 청정 가능합니다. NASA에서 개발한 항공기 팬 기술이 공기청정기 팬에 적용이 되어서 더 넓어진 청정 면적으로 360˚ 모든 방향에서 먼지를 흡입하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 가능합니다.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사각지대 없이 곳곳에 청정바람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윗면의 강력한 클린 부스터 장착으로 깨끗한 공기를 더 멀리 강력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최대 청정거리는 7.5m로 굉장히 길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길어진 청정거리 때문에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공기청정기 추천 모델입니다. 

 

 

6개의 단계로 토탈 청정 기능이 가능합니다. 1단계 큰 먼지 제거, 2단계 황사/초미세먼지 제거, 3단계 알러지 유발물질 제거, 4단계 생활냄새 제거, 5단계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제거, 6단계 스모그 원인물질 제거로 진행됩니다. 알러지, 집진 케어뿐만 아니라 유해가스 제거까지 가능합니다.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는 공기청정 디스플레이와 먼 곳에서도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4단계 청정 표시등으로 보다 편리하게 공기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기청정기 추천 No 2. 위닉스 타워프라임 공기청정기 (APRM833-JWK)

공기청정기 추천 - 위닉스

 

85.8㎡ 의 넓은 공간까지 청정이 가능하여 가성비 끝판왕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360˚ 에어홀과 토출구로 구성되어있어서 강력하게 공기를 흡입하여 청정한 공기를 멀리까지 내보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360˚ 회전이 가능하여 빈틈없이 청정하게 실내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청정한 공기를 빠르게 채우고 싶을 때는 슈퍼 청정 모드를 가동하면 됩니다. 동일 면적에서 일반 타사 제품들의 터보 기능들이 약 15분 정도 걸린다면 위닉스 타워 프라임은 약 10분가량의 시간으로도 동일 면적의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변화시키는 기능입니다.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으로 생활악취와 유해가스까지 제거 가능합니다. 1차 프리필터로 공기 중의 입자가 큰 생활 먼지, 꽃가루, 동물의 털 등의 큰 먼지를 제거합니다. 2차 마이크로 집진필터로 초미세먼지 및 나노입자를 제거합니다. 3차 탈취 필터로 생활악취 및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공기 중의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유해가스도 제거 가능합니다. 무려 3단계 필터를 적용한 공기청정기 추천 모델입니다. 

 

공기청정기 추천 No 3. 삼성전자 큐브 (AX80R9080WWD)

공기청정기 추천 - 큐브

 

가장 큰 장점인 무풍청정기능이 가능합니다. 직바람과 소음 걱정 없이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람소리가 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어느새 공기 상태가 청정하게 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필터 기능을 강화한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입니다. 99.9 필터 시스템으로 빈틈없이 먼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초미세먼지 기준(2.5㎛) 보다 작은 0.3㎛ 사이즈 먼지까지 99.9% 제거할 수 있는 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6중 청정시스템으로 보다 안심할 수 있는 공기관리가 가능합니다. 1차 극세 필터로 큰 먼지를 제거합니다. 2차 숯 탈취 필터로 생활악취,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유해가스를 제거합니다. 3차 미세먼지 집진필터로 초미세먼지 및 나노입자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가스 청정도를 4가지 색으로 알려주며 미세먼지 농도를 숫자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스플레이로 현재의 공기 상태와 변화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추천 No 4. SK매직 코어 공기청정기 (ACL-211Z0)

공기청정기 추천 - SK매직

 

기존 SK 매직 공기청정기의 28% 두께가 증가한 미세먼지 필터 장착으로 청정기 핵심기능을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집진필터의 두께를 28% 늘려서 미세먼지를 더욱 확실하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3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는 물론 유해가스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1단계 극세사 프리필터로 큰 먼지, 머리카락, 반려동물 털 등을 제거합니다. 실제로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많이 구매하는 공기청정기 추천 모델입니다. 

 

 

2단계 활성탄 카본 필터로 생활악취 및 새집증후군 물질, 알러지 물질, 유해가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초미세먼지 기준(2.5㎛) 보다 작은 0.3㎛ 사이즈까지의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합니다. 

 

28dB의 조용한 저소음 작동으로 도서관, 아이 공부방, 사무실에서도 편안하고 조용하게 청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버튼을 눌러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조작으로 부모님 선물 선호도가 높습니다.

 

글램핑장 추천

 

글램핑장 추천

캠핑의 계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던 가을이 왔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캠핑족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캠핑을 위해서는 장비가 필수입니다. 이러한 캠핑이 조금 부담스러운 사람들은

co7zy.com

쏘팔메토 효과 없다?

 

쏘팔메토 효과 없다?

최근 한국 보건 의료 연구원과 한국 과학기자 협회는 쏘팔메토 추출물이 전립선 비대증 개선에 효과가 없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알렸습니다. 국내에서 자체 연구에 의한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co7zy.com

페라리 프로산게 출시일 가격

 

페라리 프로산게 출시일 가격

페라리 역사상 첫 SUV 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슈퍼카 페라리로서는 대단한 결단입니다. 페라리 측은 SUV가 아닌 FUV(Ferrari Utility Vehicle) 모델이라고 하였습니다. 페라리 프로산게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