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안마의자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3.

최근 몇 년 사이 가정에서의 안마의자 보유율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혼부부 혼수품, 부모님 효도선물로 각광을 받으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구매하려고 검색을 해보면 안마의자 종류가 너무 많습니다.  광범위한 가격대와 종류 때문에 선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수많은 제품 중에서 후기가 좋은 안마의자 추천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00만 원대 안마의자 추천]

안마의자 추천 No 1. 휴테크 컴포어

안마의자 추천 인기순위 - 휴테크

 

외부 디자인은 마일드 엣지 실루엣으로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코튼크림과 브라운 컬러의 믹스 앤 매치로 포근함 감성과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휴테크의 기술인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을 적용했습니다.

 

인체 마사지 기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하여 목, 어깨, 허리, 엉덩이 등 각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만의 마사지 기법인 주무름, 두드림, 연타, 훑기, 복합(주무름+두드림) 마사지가 조합되어 만족감을 더 높여줍니다. 마사지 속도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탄성 마사지볼과 인체공학적 S/L 프레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L 프레임으로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0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내장되어있습니다. 부위별, 테마별 모드를 통해 별도의 설정 없이 간편한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중력 기능이 있으며 이중 삼중 공기압 가압 방식으로 어깨, 팔, 골반, 종아리, 발 등의 공기압 마사지 에어셀의 강, 약을 조절하며 구석구석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회전에 따라 최적의 지압점을 찾아주는 발바닥 지압 롤링시스템으로 시원하고 강력한 발마사지를 제공합니다.  허리 및 종아리 온열 기능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안마의자 추천 No 2. 리쏘 씨엘로 

안마의자 추천 인기순위 - 리쏘

 

리쏘만의 장점인 4 WHEEL 마사지는 타사의 일자형 프레임의 직성형 움직임과는 달리 곡선을 따라 움직이며 인체 라인의 굴곡에 맞게 밀착된 강한 마사지 감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볼이 목, 어깨, 등, 허리, 엉덩이 및 발바닥 롤링, 뒤꿈치 지압까지 가능합니다.

 

등부분에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근육을 이완시켜주면서 안마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무중력 포지션은 체중 분산을 통해 중력을 최소로 하는 기능으로 가장 편안한 자세를 구현하고 등과 허리 엉덩이 부분의 마사지를 가능하게 합니다. 

 

대형 액정 LCD 리모컨과 사용하기 쉬운 메뉴로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버튼도 바로 누를 수 있도록 외부로 노출시켰습니다. 피로 해소, 경락 안마, 스트레칭, 요가 코스, 강력코스 등 9개의 자동코스와 5가지 수동코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세세한 조정 없이 최적의 코스로 안마를 받을 수 있습니다. 2중으로 구성된 헤드쿠션으로 마사지의 강약 조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상에서 가성비 갑 안마의자로 불리고 있습니다. 

 

안마의자 추천 No 3. 바디프렌드 코닉 

안마의자 추천 인기순위 - 바디프렌드

 

등, 허리뿐만 아니라 손, 팔, 어깨 안마 기능을 향상했습니다. 쉽게 피로해지기 쉬운 부분의 안마기능을 강화한 것입니다. 종아리 부분에 지압 돌기를 탑재하여 다리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10가지 자동모드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어서 버튼 클릭으로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등 안마부 센서를 통해 사용자별 어깨 높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다리 부분도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최대 16㎝ 까지 조절이 가능한 안마의자 추천 제품입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부가기능도 탑재했습니다. 핸드폰에 있는 음악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장형 고품질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등 부분의 온열 기능도 가능합니다.

 

무중력 모드와 간편 터치 버튼으로 조작이 편리합니다. 수면모드, 다리 집중 모드, 스트레칭 모드, 목, 어깨 집중 모드, 활력 모드 등 10개의 자동 모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안마의자 추천 No 4. 브람스 컴백 

안마의자 추천 인기순위 - 브람스

 

SL 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신체의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최적의 마사지 자세인 무중력 각도를 3단계로 세분화하여 보다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자동 감지하는 입체적 체형 분석으로 사용자의 몸에 꼭 맞는 마사지의 위치와 깊이를 조절하여 밀착감 높은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충전 코스모드, 휴식모드, 스트레칭 모드, 목 마사지 등 6가지 자동모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동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시간을 설정하면 설정시간까지 마사지 진행 후 자동으로 종료가 됩니다.

 

스크레칭 기능이 있어서 허리와 전신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켜주며 요추와 관절을 펴주는 기능을 합니다. 체형별 척추에 맞춰서 마사지볼의 위치를 상하조절이 가능합니다.

 

지압, 두드림, 롤링 마사지의 폭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목과 등의 너비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여 체형에 딱 맞는 포지션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볼 자체의 온열 테라피 기능으로 등과 허리 쪽을 따뜻하게 감싸줍니다. 에어 강도도 조절이 가능하여 부드러운 마사지에서 강한 지압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200만 원대 안마의자 추천]

안마의자 추천 No 5. 리쏘 오스카   

안마의자 추천 인기순위 - 리쏘

 

4 WHEEL 방식의 스마트 마사지볼은 목과 어깨, 등과 허리를 지나 엉덩이까지 다양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주무름, 주먹 두드림, 파도안마, 복합 안마, 손지압 등의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가 상반신을 섬세하고 시원하게 마사지합니다.

 

인체의 S라인 체형을 고려한 설계로 보다 정확하고 편안한 마사지를 구현했습니다. 9개의 자동모드와 5개의 수동모드로 별도의 세세한 조절 없이 최적의 코스로 안마의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크라이닝(뒤로 눕는 동작) 시 제품의 상체가 앞으로 슬라이딩이 작동하여 뒷 공간 차지 비율을 6㎝로 최소화했습니다. 기존 안마의자 대비 설치 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등 부분에 열선이 내장되어 있으며 마사지볼은 3단계로 폭 조절이 가능해서 체형이나 원하는 마사지 부위에 따라 정확하고 깊은 마사지 구현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내장으로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마의자 추천 No 6. 코지마 힙트로  

안마의자 추천 인기순위 - 코지마

 

일정한 간격으로 흔들리는 스윙 기능을 탑재하여 흔들의자 효과로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중력 모드와 전신 에어 마사지 시스템으로 어깨와 팔, 종아리, 발 등 전신을 강하고 섬세하게 온 몸의 긴장된 근육을 풀어줍니다.

 

종아리 에어 유닛의 회전 기능을 추가하여 비비면서 주물러주는 방식의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등과 발에 온열 시스템을 탑재하였습니다. 무중력과 스윙 기능도 있어서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칭 기능, 타이 모드, 중국 모드, 황실 모드, 직장인 모드 등 9가지 자동 마사지 코스가 내장되어 있어서 컨디션에 따라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서 마사지를 받으면서 동시에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자석 거치대로 리모컨 보관의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오른쪽 팔 부분에 사이드 리모컨을 탑재하여 마사지 도중 간편한 작동이 가능합니다. 

 

[300만 원 이상 안마의자 추천]

안마의자 추천 No 7. 휴테크 KAI LS7

안마의자 추천 인기순위 - 휴테크

 

휴테크의 중대형 프리미엄 안마의자 중 하나입니다. 직선과 곡선의 조화를 강조한 외부 디자인이 특히 눈에 띕니다. HBSL을 적용하여 인체 마사지 가능 범위를 총 140단계로 구분하였습니다.

 

목, 어깨, 허리, 엉덩이 등 각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것입니다. 

 

하이퍼 S 프레임으로 인체 요추의 라인을 그대로 적용하여 허리에 부담이 적고 빈틈없는 마사지감을 실현했습니다. 부위별, 테마별 12가지 모드의 자동 프로그램 내장이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테일한 공기압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2개의 강력한 에어펌프, 17개의 에어밸브, 96개의 에어셀로 구성되어 빈틈없이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손과 팔 마사지도 기존 상, 하 1개의 일체형 에어셀이 아닙니다. 상, 하 3쌍의 분리형 에어셀을 적용하여 입체적인 공기압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발바닥도 3 STEP 롤링으로 시원하고 강력한 발마사지를 선사합니다. 다리 감지 센서를 이용하여 사용자에 맞게 자동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등, 허리, 종아리, 발 온열 기능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안마의자 추천 No 8. 바디프렌드 펜텀 2 

안마의자 추천 인기순위 - 펜텀2

 

바디프렌드의 스테디셀러 팬텀의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디자인과 더욱 시원해진 전신 마사지와 브레인 마사지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브레인 마사지란 뇌파 유도 사운드와 특별 마사지를 통해 집중력 및 뇌의 휴식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입니다. 6개의 브레인 모드와 50개 이상의 힐링 음악이 있습니다. 깨끗한 컬러감과 가죽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입니다. 

 

 

지친 다리를 위해 다리 특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후면에 장착된 회전형 롤러가 종아리를 강하게 자극하며 피로한 다리를 마사지합니다. 에어 파우치가 팽창, 수축하면서 종아리, 발의 양측면을 주무릅니다.

 

또한 발바닥 롤러가 돌아가며 지압을 하며 종아리 비비기를 통해 종아리 뒤쪽을 중심으로 뭉친 다리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브레인 마사지와 힐링 음악에 최적화된 내장형 고품질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등 부분 온열 기능이 있습니다. 

 

목견인기 추천

 

목견인기 추천

요즘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거북목 증후군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거북목 증후군은 방치하면 목디스크로 이어져 두통, 손 저림, 어깨 아픔 등을 야기합니다. 이러한 목의 통증을 완화시켜주

co7zy.com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노화가 진행되면서 잘못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의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살이 늘어납니다. 매일 관리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복부비만이 되어 있는 자신을 볼 수

co7zy.com

기아 EV6 가격 출시일

 

기아 EV6 가격 출시일

최근 기아는 EV6 트림을 기존 두 가지 트림에서 한 가지 더 추가하여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하반기 EV6 GT 출시 계획도 있어서 자동차 업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기아 EV6 가격 출시일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