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김치냉장고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9. 28.

요즘에는 집안에서의 혼술과 요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본 냉장고 이외에도 김치냉장고 구입을 합니다. 1인 가구의 김치냉장고 구입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주 열고 닫는 원래 냉장고 이외에 김치, 주류, 곡류 등 그밖의 신선도 유지가 필요한 물품들을 넣어 보관할 수가 있습니다. 더욱 활용도가 높아진 김치냉장고 추천 제품 알아보겠습니다. 

 

1. LG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김치냉장고 추천 인기순위 - LG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김치냉장고 추천 인기순위 - LG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무엇보다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맛있는 김치의 비결은 시원한 맛을 내는 김치유산균인 '류코노스톡' 입니다. LG전자 디오스는 맛있는 김치유산균이 가장 잘 자라는 온도로 유지하여 최대 57배까지 증식시켜주는 보관 기술을 사용합니다.

 

가장 중요한 김치보관 과정을 살펴보면 1단계는 중간 칸에 유산균이 잘 자라는 6.5℃ 로 보관하여 맛있는 유산균을 증식시킵니다. 2단계는 하루 4번 쿨링 샷을 쏴주어서 김치를 넣고 2주 후 맛있는 유산균이 57배 증가시킵니다. 

 

익힘모드를 사용하여 빠르게 숙성된 김치를 맛볼 수도 있습니다. 냉장고가 주변 온도를 감지하여 적절한 익힘 온도를 찾아내서 빠르고 맛있게 김치를 숙성시킵니다. 염도에 따라 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묵은지 같은 짠 양념김치는 더 이상 쉬지 않게 '강'으로 설정하고 동치미 같은 수분이 많아 얼어버릴 수 있는 물김치는 '약'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김치냉장고 겉면에서 유산균을 디스플레이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9칸의 인디케이터는 한 번에 3칸씩, 6일 동안 채워지며 김치의 유산균이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9칸에 모두 불이 켜지면 김치가 가장 맛있게 익은 상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해보신 많은 분들의 김치냉장고 추천 사유입니다. 

 

냉기를 골로루 순환시키는 쿨링 케어를 사용합니다. 하루 360번, 4분마다 돌아가는 쿨링팬이 냉기를 골고루 순환시켜서 김치 냉장고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킵니다. 

 

냉기지킴가드가 외부의 더운 공기는 막아주고 냉기가 빠져나가지 않게 잡아주며, 유산균 가드가 냉기와 수분을 잡아주어 김치뿐만 아니라 야채, 과일도 오랫동안 촉촉하고 싱싱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사용용도에 따라 3룸을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3개의 각 룸을 김치/냉장/냉동 등 원하는 용도로 다양하게 분리시킬 수 있습니다. 

 

2.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김치냉장고 추천 인기순위 -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김치냉장고 추천 인기순위 -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김치냉장고하면 '딤채'가 떠오를 정도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위니아의 딤채입니다. 위니아 딤채는 룸별 냉각기로 더 정밀하게 독립 냉각을 합니다. 각각의 룸마다 별도의 냉각기로 온도를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최적의 온도 설정으로 식품의 고유의 맛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김치냉장고 추천 리스트에 빠질 수 없습니다. 

 

딤채만의 냉각방식이 있습니다. 김장 김치를 한겨울 땅 속 항아리에 보관하는 전통의 지혜를 딤채의 기술로 재현한 오리지널 땅속 냉각방식입니다. 타사의 냉각방식인 간접냉각이 아닌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으로 온도를 유지하고 수분까지 지켜주어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탑쿨링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열기는 위로 냉기는 아래로 내려가는 성질을 이용해서 열기를 방출하는 기계실은 상단부에 구성되도록 배치하였습니다. 무엇보다 김치의 양과 온도를 24시간 감지하여 최적의 김치온도를 알아서 체크하고 김장김치의 과숙성을 예방하여 사계절 맛있는 김치 맛을 유지할 수 있는 스마트 쿨링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발효과학 기술이 있습니다. 딤채의 오리지널 발효과학으로 보통 1년 이상의 발효시간이 필요한 묵은지를 약 6주 정도의 시간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최적의 온도로 숙성하여 육질을 연하고 부드럽게 하여 고기의 풍미를 높여줍니다. 발효기술을 활용한 묵은지를 맛있게 드실 분들에게 필요한 김치냉장고 인기순위 제품입니다.

 

3.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

김치냉장고 추천 인기순위 -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 추천 인기순위 -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삼성전자의 시그니쳐 비스포크 3 도어 김치냉장고입니다. 취향에 맞게 도어의 컬러와 소재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분들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주로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추천 드립니다. 

 

프레쉬 필터를 장착하여 음식의 신선도 유지와 냄새를 제거해줍니다. 신선한 식재료도 오래 보관하면 맛이나 색깔이 변하고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상중하 칸에 적용된 프레쉬 필터가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해주고 냄새 걱정까지 덜어줍니다. 

 

 

맞춤 숙성기능이 있습니다. 저온 쿨링 숙성으로 우리 몸에 유익한 유산균을 약 49배 향상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상온 숙성으로 갓 담근 김치도 알맞게 맛있는 김치로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감자/바나나 모드와 곡유/와인모드가 있습니다. 보관하기 까다로운 열대과일과 변질되거나 벌레가 생기기 쉬운 곡류, 적당한 온도에서의 보관이 중요한 와인까지도 알맞은 온도에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자주 열고 닫는 손잡이 핸들부에 항균 레진을 적용하였습니다. 바이러스로부터 감염을 줄일 수 있으며 매번 닦거나 관리하지 않아도 안심하고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생적인 부분은 김치냉장고 인기순위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입니다. 

 

4. 위니아 딤채 모던 레트로 김치냉장고

김치냉장고 추천 인기순위 - 위니아 딤채 모던 레트로 김치냉장고
김치냉장고 추천 인기순위 - 위니아 딤채 모던 레트로 김치냉장고

 

고광택 소재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 레트로 디자인으로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1인 가구의 증가로 레트로 감성과 더불어 100L의 해당 모델을 구입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김치냉장고뿐만 아니라 애주가들의 술장고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스마트 쿨링으로 김치의 양과 온도를 24시간 감지하여 최적의 김치 온도를 알아서 체크하고 김장김치의 과숙석을 예방하여 맛있는 김치 맛을 가능하게 합니다. 너무 익히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김치냉장고 추천 기능입니다. 

 

 

발효과학 모드로 김치가 숙성/발효되는 과정을 디스플레이에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하룻밤 숙성기능을 사용하여 새로 담근 김치도 간편하게 버튼 하나로 빠르고 맛있게 익힐 수 있습니다. 

 

김치/냉장/냉동/주류 보관 모드가 있습니다. 김치는 물론이고 사계절 언제든 원하는 모드로 변화시켜서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소주, 맥주, 막걸리를 얼리지 않고 가장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보관해줍니다. 1인 가구 애주가들에게 필요한 김치냉장고 인기 제품입니다.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존감을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존감은 자신감과는 또 다른 개념이며, 스스로를 어떤 존재로 생각하는지가 자존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사회생활, 대인관계

co7zy.com

페라리 프로산게 출시일 가격

 

페라리 프로산게 출시일 가격

페라리 역사상 첫 SUV 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슈퍼카 페라리로서는 대단한 결단입니다. 페라리 측은 SUV가 아닌 FUV(Ferrari Utility Vehicle) 모델이라고 하였습니다. 페라리 프로산게

co7zy.com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노화가 진행되면서 잘못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의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살이 늘어납니다. 매일 관리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복부비만이 되어 있는 자신을 볼 수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