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9. 29.

에어프라이어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우리 생활의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5L 이하의 작은 용량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사용하다 보면 용량이 큰 에어프라이어를 찾는 경우가 많아서 요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구매율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16L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순위 -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16L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순위 -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16L

 

내부 온도 조절 시스템에 의해 과열이 발생하면 전원을 차단하며, 자동전원 차단 시스템으로 조리 중 도어 오픈 시 전원을 차단합니다. 도어를 닫으면 바로 시작을 합니다. 

 

안쪽은 강화 내열유리, 겉은 PBT+PET 강화합성소재로 내부 열에 강하며 손잡이에는 열이 직접 오르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사양을 강화한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입니다. 

 

 

아이닉의 독보적인 기술인 고속히팅 시스템으로 기존보다 훨씬 빠르게 원하는 온도에 도달합니다. 열선과 함께 설계된 초고속 열풍은 조리 시 열기가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단 한번의 작동으로 3가지 요리가 가능합니다. 뒤집을 필요 없이 360도 회전 로티세리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로티세리란 고기를 쇠꼬챙이에 끼워 돌려가면서 굽는 기구로 바베큐 등의 다양한 음식을 조리하는 것입니다. 

 

2. 보랄 더 셰프 스팀 멀티 에어프라이어 오븐 20L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순위 - 보랄 더 셰프 멀티 에어프라이어 오븐 20L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순위 - 보랄 더 셰프 멀티 에어프라이어 오븐 20L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의 기능을 둘다 갖췄습니다. 에어프라이뿐 아니라 베이킹, 바베큐, 생선구이 등 다양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제품으로 12가지 기능이 가능합니다. 피자, 빵, 발효, 건조, 쿠키, 스테이크 등 조리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6도에서 230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온의 공기를 빠르고 균일하게 순환하여 단시간에 재료의 모든 면을 고르게 익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게 조리가 가능합니다. 기능성을 높인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입니다. 

 

 

스테인리스 304 재질을 적용하였습니다. 기존의 타사 튀김 망 바스켓이 녹이 스는 문제와 환경호르몬 문제를 해결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밝은 내부 조명과 투명한 유리도어로 조리하는 과정이 보여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조리 과정 중에 태우거나 덜 익히는 경우를 막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3.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0L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순위 -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0L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순위 -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0L

 

안전하고 열에 강한 ALL 스테일레스로 제작되었습니다. 보토 에어프라이어 10L는 내부와 열선뿐만 아니라, 음식에 직접 닿는 모든 부분까지 ALL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코팅을 거치지 않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합니다. 

 

5중 열선 이중 구조를 적용했습니다. 기름과 칼로리는 쏙 빼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음식 고유의 풍미를 더욱 살려줍니다. 요리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테인레스와 내열유리, 열에 강한 이중 구조로 제작되었습니다. 내부에 열을 일정한 온도로 유지시켜 음식에 열기가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60도 회전 로티세리 기능이 가능합니다. 번거롭게 뒤집을 필요 없이 회전을 통해 조리 시 열을 순환시킴으로써 음식 속까지 골고루 익히는 바베큐를 할 수 있습니다. 바베큐에 특화되어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편리한 터치패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잡하거나 어려운 것 없이 간편하게 온도와 시간을 조절하며 원하는 시간에 예약 및 최적화된 16개의 버튼으로 다양한 요리를 조리할 수 있습니다.

 

4. 디디오랩 올 스테인레스 에어프라이어 7L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순위 - 디디오랩 올 스테인레스 에어프라이어 7L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순위 - 디디오랩 올 스테인레스 에어프라이어 7L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내부 용량 및 사이즈를 적용했습니다. 내부 공간이 ALL 스테인리스로 구성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면, 열선까지 스테인리스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바스켓까지 스테인리스로 적용했습니다. 

 

7L 용량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로 2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간에 미리 설정한 온도와 조리 시간으로 작동하는 예약 기능도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븐형 전면 윈도우로 내부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면 글라스 윈도우 및 내부 조명을 적용했습니다. 작동 중 도어 오픈 시 자동으로 작동이 중지되며, 도어를 닫으면 자동으로 이어서 작동됩니다. 

 

LED 터치 조작 패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8가지 퀵메뉴로 더욱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삼겹살, 피자, 토스트, 쿠키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컴팩트함으로 1인 가구 추천 에어프라이어 제품입니다.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존감을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존감은 자신감과는 또 다른 개념이며, 스스로를 어떤 존재로 생각하는지가 자존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사회생활, 대인관계

co7zy.com

전기차 시장 점유율

 

전기차 시장 점유율

전기차 상용화에 많은 자동차 기업들의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전기차 시장의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은 테슬라입니다. 특히 미국 내에서 테슬라는 약 70% 이상의 전기차

co7zy.com

페라리 프로산게 출시일 가격

 

페라리 프로산게 출시일 가격

페라리 역사상 첫 SUV 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슈퍼카 페라리로서는 대단한 결단입니다. 페라리 측은 SUV가 아닌 FUV(Ferrari Utility Vehicle) 모델이라고 하였습니다. 페라리 프로산게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