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믹서기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7.

주방에서 믹서기 또한 필수 주방가전제품입니다. 음식을 갈아야 할 때나 각종 즙을 만들 때 필수입니다. 특히 건강관리 때문에 선식 또는 즙으로 섭취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믹서기의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있는 가성비 좋고, 후기가 괜찮은 믹서기 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믹서기 추천 No 1. 한일 티타늄 골드 대용량 믹서

믹서기 추천 - 한일 티타늄 믹서기

 

가볍고 잘 부식되지 않는 티타늄 코팅 보틀을 채택하였습니다. 위생 걱정과 뜨거운 재료도 문제없이 믹스가 가능합니다. 변색과 부식이 없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골드와 와인레드 컬러의 외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전면 투시창을 통해 안쪽 내용물을 쉽게 확일할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였습니다.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강조한 믹서기 추천 제품입니다. 

 

믹서기는 칼날이 중요한데 고강도 티타늄 코팅 칼날을 적용했습니다. 강철의 내구성보다 2배 뛰어나며 녹슬지 않고 금속 냄새가 나지 않아서 청결한 음식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믹서기 추천 No 2. 뉴트리닌자 AUTO IQ 블렌더

믹서기 추천 - 뉴트리닌자

 

6중 입체 칼날은 적용했습니다. 단단한 재료 및 질긴 재료도 모두 믹스가 가능합니다. 고강도 스테인리스 입체 칼날은 재료가 칼날에 끼는 것을 방지해주며 컵 바닥에 재료의 잔류 없이 혼합 분쇄할 수 있습니다.

 

믹서기 추천 요소 안전도 중요합니다. 오토 쿨링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모터 가열 방지를 위한 오토 쿨링으로 엔진 내부에 장착된 팬이 사용 중에 발생하는 내부 열기를 하단의 에어 홈에서 외부로 배출시켜 과열을 방지합니다.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BPA Free 용기를 사용하였습니다. 충격에 강하고 견고하며 내열성이 우수합니다. 인체에 유해한 비스페놀 A를 전면 차단하여 아기 젖병에 많이 사용되는 친환경 소재로 용기를 제작하였습니다. 

 

믹서기 추천 No 3. 필립스 초고속 진공 블렌더

믹서기 추천 - 필립스

 

믹서기 내부의 칼날이 분당 35000번의 압도적인 최고속 회전을 합니다. 더욱 빠르고 완벽하게 믹스가 가능합니다. 필립스의 기술력이 담긴 1400W의 모터로 오랫동안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L의 대용량 용기를 채택한 믹서기 추천 제품입니다. 최대 2L로 온 가족이 한 번의 사용으로 넉넉하게 섭취할 수 있는 양을 믹스할 수 있습니다. 트라이탄 재질의 용기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의 위험성을 줄였습니다. 

 

원터치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진공, 진공+스무디, 순간 작동, 얼음 분쇄의 원터치 버튼을 적용하였습니다. 버튼 하나로 손쉽게 원하는 조리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믹서기 추천 No 4. 보아르 에이블 초고속 진공 블렌더 

믹서기 추천 - 보아르

 

1분당 30000회 회전하는 30000 RPM과 스테인리스 6방향 입체 분쇄 날을 적용했습니다. 빠르고 완벽하게 음식물은 갈아낼 수 있으며 부드러운 목 넘김의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85 KPa 압력의 초강력 진공 모듈로 제작되었습니다. 진공 기능으로 공기를 흡입하여 재료의 산화를 방지하여 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소를 보호하여 섭취가 가능합니다.

 

쉽고 간편한 터치 패널을 적용했습니다. 스피드 블렌딩, 진공 블렌딩, 스무디, 셰이크, 분쇄 등의 원터치 버튼으로 바쁜 일상에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한 믹서기 추천 제품입니다. 

 

비트 효능 먹는방법

 

비트 효능 먹는방법

요즘에 비트를 이용해서 가정에서 건강식으로 음식을 만들어서 섭취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비트는 우리에게 친숙합니다. 이러한 비트 효능 대표적인 것은 베타인 성분 함유로 세포 손

co7zy.com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노화가 진행되면서 잘못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의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살이 늘어납니다. 매일 관리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복부비만이 되어 있는 자신을 볼 수

co7zy.com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존감을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존감은 자신감과는 또 다른 개념이며, 스스로를 어떤 존재로 생각하는지가 자존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사회생활, 대인관계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