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전동킥보드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6.

최근 전동킥보드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출퇴근용 교통수단으로 사용하는 사람도 있고 취미생활로 구매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오늘은 수많은 전동킥보드 중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고 후기가 좋은 전동킥보드 추천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동킥보드 추천 No 1. 나노휠 전동킥보드

 

가성비 갑 제품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70㎞ 주행이 가능합니다. 도시 이동수단으로 출퇴근, 주말 라이딩에 적합한 전동킥보드 추천 제품입니다. 

 

최대 700W BLDC 파워모터를 사용하였습니다. 빠른 회전으로 하며 저소음으로 에너지 효율은 높이고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강력한 모터힘으로 경사 20% 도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넓은 발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넓어진 발판으로 주행 시 안정감과 편안함을 높였습니다. 전, 후륜 서스펜션 장착으로 노면의 충격 완화 기능이 가능합니다. 전륜은 유압식이며 후륜은 COILOVER 스프링을 적용했습니다. 

 

 

36V 고효율 리튬이온 배터리를 적용했습니다. 과전류를 보호하고 유지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후륜의 드럼 브레이크를 장착하여 정확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강화된 브레이크 기능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동킥보드 추천 모델입니다.

 

내장형 LED 발판으로 3색 라이트 발판이 야간 주행 시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8W LED 전조등과 후미등으로 더욱 안전하게 운행이 가능합니다. 

 

전동킥보드 추천 No 2. AU테크 에코로 K5 

 

안장이 있는 전동 킥보드 추천 제품입니다. 최대 120㎏ 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최대 시속은 25㎞/h까지 낼 수 있습니다. 무게는 28.8㎏ 으로 적용했습니다. 

 

타이어는 전륜, 후륜 모두 10인치를 적용하였습니다. 광폭 튜브리스 타이어를 적용하여 주행 시 위험성을 줄였으며 안정감을 더했습니다. 

 

모터의 최대 출력은 960W입니다. 강한 출력으로 최대 등판 각도 25도까지 가능합니다. 배터리도 48V를 적용하여 최대 7시간 이상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후방 디스크 브레이크와 전자 브레이클 적용했습니다. 주행 시 안전하게 멈출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보다 편안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동킥보드 추천 No 3. 샤오미 나인봇 Air T15

 

초경량 10.5㎏ 으로 항공등급 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얇고 가벼워서 접었을 때나 폈을 때나 언제나 쉽고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마그네슘 합금으로 인한 부식의 위험성도 줄였습니다.

 

접었을 때 1024X202X233㎜ 로 어디에서도 보관이 편리합니다. 차량 트렁크를 포함해서 출퇴근 시 복잡한 곳에서는 접어서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휴대하기가 수월한 제품입니다. 

 

 

포장 완충재를 스탠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봉되는 포장완충재로 따로 거치대 필요 없이 보관용 거치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5W 렌즈형 전조등으로 10m 앞까지 환하게 밝힐 수 있습니다. 훨씬 밝아진 헤드라이트로 안전한 운행이 가능합니다. 방폭 완충 타이어로 안전함을 높인 전동킥보드 추천 제품입니다. 

 

전동킥보드 추천 No 4. 타우러스 미니 전동킥보드

 

전동킥보드 추천 제품은 무게도 중요합니다. 가볍고 강한 경합금 소재 바디를 사용했습니다.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내구성이 강하며 부식의 위험성을 줄였습니다. 

 

안전성을 더한 운전대 핸들 봉에 보강 KIT 를 장착하였습니다. 충격의 누적으로인한 핸들봉 이탈을 방지하고 고속 주행 시 떨림이나 흔들림을 방지하여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10인치 광폭 에어튜브 타이어를 사용하였습니다. 광폭 타이어로 일반 타이어 대비 안정된 승차감과 직진성을 자랑하며 코너링 시 더욱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신형 미끄럼 방지 타이어로 주행 시 안전합니다. 

 

 

전후방 디스크 브레이크와 ABS 전자브레이크를 적용했습니다. 듀얼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은 빠르고 즉각적인 제동이 가능하여 안전한 운행이 가능합니다. 

 

국내 최초 스마트 모빌리티 바이크 정립식 서스펜션을 도입했습니다. 일반 서스펜션 대비 충격 흡수 및 완화에 유리하며 승차감이 뛰어납니다. 특히 고속주행 시 흔들림을 방지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동킥보드 추천 제품입니다. 

 

페라리 프로산게 출시일 가격

 

페라리 프로산게 출시일 가격

페라리 역사상 첫 SUV 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슈퍼카 페라리로서는 대단한 결단입니다. 페라리 측은 SUV가 아닌 FUV(Ferrari Utility Vehicle) 모델이라고 하였습니다. 페라리 프로산게

co7zy.com

전기차 시장 점유율

 

전기차 시장 점유율

전기차 상용화에 많은 자동차 기업들의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전기차 시장의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은 테슬라입니다. 특히 미국 내에서 테슬라는 약 70% 이상의 전기차

co7zy.com

애플카 관련주 (4가지 +@)

 

애플카 관련주 (4가지 +@)

최근 애플카 출시를 앞당기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기존에 6~7년 뒤에 출시계획이었지만, 2025년 출시한다는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애플카 예상컨셉은 자율주행 테마입니다. 핸들과 악셀이 없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