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족욕기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5.

추운 날씨와 수족냉증이 있는 분들에게 족욕기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사우나를 쉽게 가지 못하는 상황에서 집에서도 쉽게 족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발을 따뜻하게 해서 체온을 올려주면 하루 동안의 발과 몸의 피로가 풀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제품 중에서 후기가 좋은 족욕기 추천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족욕기 추천 No 1. 수족낙원 족욕기 (SH-1100)

족욕기 추천 - 수족낙원

 

욕조의 깊이가 최대 34㎝ 로 무릅 바로 아래까지 족욕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물의 온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포 발생기가 피부 표면에 닿아 열전달이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족욕기 중간에 약재통이 설계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원하는 약재를 넣어서 족욕이 가능합니다. 넣고 빼는 것이 수월합니다. 은은한 아로마 오일을 떨어뜨려서 족욕을 할 수 도 있습니다. 편의성을 강조한 족욕기 추천 제품입니다. 

 

 

물을 버리기 위해 족욕기를 옮기기 쉽게 이동식 바퀴를 설치하였습니다. 족욕 후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동하여 욕실에 물을 버릴 수 있습니다. 뒤편에 배수 파이프가 있어서 족욕기를 기울이지 않고 파이프만 열어서 손쉽게 배수가 가능합니다. 

 

족욕기 추천 No 2. 에버조이 건식 좌훈 족욕기 (JOY-010)

족욕기 추천 - 에버조이

 

건식 족욕기입니다. 발바닥에 위치한 세라믹볼이 찜질방의 찜질 돌과 동일한 마사지 효과가 있습니다.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면상발열체가 족욕기 전체를 둘러쌓아 체내를 더욱 따뜻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족욕을 통해 따뜻한 온도로 발을 관리하여 온몸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냉증이나 생리통, 감기 등에 효과적입니다. 좌훈으로 여성질환 치료뿐만 아니라 하복통, 요통, 신경통, 치질 등에도 효과적입니다. 

 

 

200년 된 캐나다산 솔 송나무로 제작되었습니다. 나무의 수직배열로 하중을 견디도록 하여 장기간 외관의 변화 없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족욕기 추천 제품입니다. 

 

습식과는 달리 전원만 켜면 사용이 가능하여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원하는 시간, 위치, 온도 조절로 보다 쉽게 족욕이 가능합니다. 족욕기 내에 건조쑥, 허브, 귤껍질 등을 주머니 내에 넣어서 사용하면 은은한 향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족욕기 추천 No 3. 굿프렌드 밸런스 휴 건식 좌훈족욕기

족욕기 추천 - 밸런스 휴

 

물을 넣고 비우는 번거로움을 제거했습니다. 건식으로 전원 버튼을 누르면 바로 족욕이 가능합니다. 혈액순환, 피로 개선을 위한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요즘 많은 족욕기 추천 제품들이 효도선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작동이 되며 본체 버튼 조작으로 시간과 온도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1분~60분, 온도는 30℃~60℃ 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손쉽게 발과 몸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족냉증 및 산후조리에 좋은 족욕기 추천 모델입니다. 

 

 

족욕기 내부에 8개의 바이오 세라믹 약돌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족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캐나다산 햄록 소나무 원목을 사용하여 다량의 피톤치드 방출로 산림욕 효과와 항균, 탈취 효과도 있습니다. 

 

입구가 좁은 저가형 건식 족욕기에 비해 입구가 넓어 다리를 넣고 빼기가 편리하며 곡선 마감으로 부상의 위험을 줄였습니다. 그만큼 편의성을 고려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백내장 증상

 

백내장 증상

노화가 진행되면서 사물이 흐릿해지는 현상은 노안입니다. 하지만 이와 유사하게 백내장 안과 질환도 있습니다. 백내장은 50~60대 누구에게나 일어납니다. 백내장 증상 대표적인 것은 사물이 흐

co7zy.com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노화가 진행되면서 잘못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의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살이 늘어납니다. 매일 관리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복부비만이 되어 있는 자신을 볼 수

co7zy.com

그랜저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그랜저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최근 7세대 모델인 그랜저 풀체인지 GN7 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위장막에 가린 주행모습의 스파이샷이 잇따라 포착되어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랜저 풀체인지 출시일은 올해 하반기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