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건조기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3.

요즘에는 세탁기뿐만 아니라 많은 가정에서 건조기 구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매일같이 빨랫감이 쏟아져 나오는 아이 키우는 집에서는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신혼 필수품, 육아 필수품으로 선호도가 높습니다. 오늘은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 가성비 좋은 건조기 추천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조기 추천 No 1. 위닉스 텀블 건조기 (HB8H80-HVK)

건조기 추천 제품 - 위닉스

 

물방울 형상의 드럼 내부와 웨이브 형태의 트위스트 리프터가 효율적인 공기의 흐름 및 건조물의 움직임을 유도해 주름을 줄이고 건조의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옷감 별 맞춤 케어로 어떤 소재의 옷도 손상, 변형 걱정 없이 건조할 수 있습니다. 건조의 퀄리티까지 생각하여 제작한 것입니다. 특히 줄어들기 쉬운 울 소재의 섬유를 평평하게 유지시켜 수축을 방지합니다. 또한 낮은 회전 속도로 주름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39분 초스피드 건조기능이 있습니다. 오늘 급하게 입어야 하는 옷이 덜 말랐다면 39분 초스피드 건조 모드를 사용하여 건조를 시킬 수 있습니다. 긴급하게 건조를 해야 될 때 유용한 건조기 추천 제품입니다. 

 

 

정밀한 습도센서와 온도센서를 통해 건조 도중에 스스로 건조시간을 조절합니다. 딱 필요한 만큼의 시간과 에너지만을 사용하여 최적의 건조상태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유해세균 및 집먼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일 입어야 하는 교복이나 자주 빨 수 없는 외투는 에어리프레쉬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던 옷의 먼지나 냄새, 습기까지 제거하여 매일 세탁한 옷처럼 깨끗하고 뽀송함을 유지시켜줍니다. 

 

대용량 이지클린 필터로 옷의 숨은 먼지부터 반려동물의 털까지 걸러주며 부드럽고 촘촘한 메쉬구조로 청소까지 더욱 편리합니다. 이지클린 도어패킹은 손쉽게 탈 부착이 가능하고 사이사이 찌든 때와 물세척이 가능하여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건조기 추천 No 2.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DV14T8520BW)

건조기 추천 제품 - 삼성전자

 

건조기 내부 9개의 센서로 정확하고 빠르게 초고속 건조가 가능합니다. 내부 온도와 습도를 감지하여 최적의 건조 온도와 시간을 찾아냅니다. 에너지와 시간을 낭비하는 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드럼 내부 최고 온도가 60℃를 넘지 않아 옷감 손상을 줄여줍니다. 건조통 뒷면 360˚ 에어홀에서 풍부한 바람이 골고루 퍼져 나와 많은 양의 빨래도 빠르게, 구석구석 건조가 가능합니다. 

 

내부 케어 코스가 있어서 고온의 건조 바람으로 혹시 남아있을지 모르는 습기를 57분 만에 빠르게 제거해 냄새의 원인을 차단합니다. 냄새에 민감한 분들을 위한 건조기 추천 제품입니다. 

 

 

건조기는 특히 필터가 중요합니다. 삼성 그랑데 건조기는 올인원 필터로 1,2차 먼지를 거르고 마이크로 안심 필터로 3차 먼지를 걸러주어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교환기 동관에 녹 방지 코팅이 적용되었으며 잔수 최소화 설계를 적용해 잔수 걱정없이 더욱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같은 삼성 브랜드의 세탁기를 사용한다면 SmartThings 앱과 세탁기, 건조기를 연결해주면 세탁기에서 설정한 코스에 적합한 건조 코스를 알아서 설정해줍니다. 즉, 세탁과 건조 연동이 가능합니다.

 

건조기 추천 No 3. 캐리어 클라윈드(KDRC-C100LRPS)

건조기 추천 제품 - 캐리어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 저온 제습 건조방식을 적용했습니다. 히트펌프 방식을 통한 저온제습 건조로 세탁물 내부의 습기를 제거하여 옷감 손상을 방지합니다. 또한 고효율 인버터 BLDC모터 적용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도 있습니다.

 

올인원 2중 필터와 열교환기 필터의 3중 필터로 먼지 걱정을 줄였습니다. 올인원 2중 필터로 먼지, 보풀 등을 걱정 없이 깨끗하게 건조가 가능하며 열교환기 필터는 혼자서도 쉽게 청소 및 초기 건조성능 유지가 가능합니다. 유지보수가 쉬운 건조기 추천 제품입니다. 

 

16가지 건조기 추천 코스로 데님, 이불, 운동복, 속옷, 혼합/합성섬유, 울 등 소재별 맞춤 건조가 가능합니다. 또한 편의성을 고려한 LED 디스플레이 적용으로 시인성을 확보하였습니다. 내부 조명도 적용되어 세탁물을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어느 곳에서도 설치가 가능한 건조기 추천 모델입니다. 일체형 배수통으로 어느 장소에서나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10KG의 용량으로 킹사이즈 이불은 물론 일주일 분 빨래도 넉넉하게 건조를 할 수 있습니다.

 

건조기 추천 No 4. LG전자 트롬 (RH16WNAN)

건조기 추천 제품 - 트롬

 

듀얼 인버터 적용으로 기존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 건조기보다 더 빠른 건조가 가능해졌습니다. 세탁물의 무게를 감지하는 센서가 예상 소요시간을 계산해 더 정확한 예상 건조시간을 알려줍니다. 제품 내에 배수통이 있어서 집안 어느 곳에서나 설치가 가능합니다. 

 

콘덴서 자동세척으로 더욱 깨끗한 관리를 할 수 있는 건조기 추천 제품입니다. 건조 시마다 작동하는 콘덴서 자동세척 기능 이외에 건조 30회 사용 시마다 추가로 자동세척이 작동합니다. 또한 원할 때마다 언제든지 콘덴서 세척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건조기 추천 제품입니다. 

 

 

통살균 코스로 드럼 내부와 필터, 콘덴서 등을 고온의 공기로 살균할 수 있으며, 환기형 도어 클립으로 건조 후 세균 증식이나 냄새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2중 안심 필터는 유연한 고무 재질의 안심 패킹을 적용하여 먼지가 필터를 거치지 않고 제품 내부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합니다. 그밖에 이불빨래 및 패딩 리프레쉬 기능 등이 있습니다.

 

스마트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Wi-Fi가 탑재되어서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건조 패턴과 외부 환경을 고려하여 최적의 옵션을 추천해줍니다. 건조기에 없는 새로운 추가 코스를 전용 앱에서 다운로드하여서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건조 종료, 물 비우기, 필터 없음, 물 열림 등의 각종 알림을 휴대폰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