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노트북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9. 30.

재택근무와 재택수업이 늘어나면서 집과 회사, 학교 어디서든 문서작업과 온라인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노트북의 구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노트북 추천 쉽지않은 이유는 브랜드도 다양하고 SPEC에 따라 가격이 몇십만원부터 몇백만원까지 큰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시중에서 판매되고있는 수많은 노트북 중에서 100만원이하의 가성비 좋고 구매후기가 괜찮은 노트북 추천 인기순위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 추천 No 1. 삼성전자 노트북 (NT550XCR-AD3A)

 

국내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삼성전자 노트북 추천 제품입니다. CPU i3-10110U 사용, 메모리 4GB, 저장장치 256GB SSD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견고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6.7㎜의 얇은 베젤 및 18.9㎜ 의 슬림한 두께로 휴대성을 강화하였습니다. WHITE 와 METAL 두가지 색깔의 종류가 있습니다.

 

 

사용을 하다보면 더 빠른 성능과 저장 공간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바닥면의 업그레이드 도어를 열어서 메모리와 HDD를 손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듀얼 스토리지로 속도와 용량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문서작업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넓고 커진 터치패드와 키보드로 섬세한 작업도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타이핑에도 피로감을 줄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노트북 추천 No 2. ASUS 비보북15 (S533EQ-BQ025T)

 

최신 11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인 타이거 레이크와 지포스 MX350 그래픽 탑재로 멀티미디어 편집 또는 게임이 가능합니다. 듀얼 밴드 Wi-Fi 6 를 사용하여 더욱 빠른 속도로 초고속 온라인 경험이 가능합니다. 

 

독자적 메모리를 갖춘 고성능 NVIDIA GeForce MX350은 외장 그래픽 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신 내장 그래픽보다 최대 2.5배 빠른 성능으로 사진 및 동영상 편집, 그래픽 작업이 가능한 노트북 추천 제품입니다. 

 

얇은 베젤의 NanoEdge 디스플레이로 실감나는 시청환경을 제공합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책상이나 백팩 사용 시에도 넓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ll HD 디스플레이와 광시야각 178도로 어떤화면이든 더욱 실감나는 환경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슬림한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습니다. 1.8㎏ 의 무게와 16.1㎜ 의 얇은 두께 때문에 가방 안에 넣어다니면서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시장의 혁신을 주대해온 Harman/Kardon 인증 사운드를 적용했습니다. 전 세계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인정받은 수준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노트북 추천 No 3. LG전자 울트라 PC (15U40N-GR36K)

 

7나노미터 공정의 최신 AMD 4000 시리즈 CPU를 탑재하였습니다. 기존보다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OFFICE 업무용 노트북 추천 제품입니다. 

 

최대 8개의 코어와 DDR4 3200㎒ 의 메모리로 고사양 프로그램 구동 시에도 향상된 성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VMe SSD를 사용하여 SATA3 SSD 보다 최대 5배이상 빠른 속도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다.

 

대화면을 19.9㎜ 에 담아냈습니다. 1.8㎏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습니다. 고성능 PC를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난 노트북 추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감나는 입체 사운드를 적용했습니다. 사운드의 몰입감을 높여수는 DTS:X 울트라를 적용하여 영화, 게임 등의 영상 콘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노트북 추천 No 4. HP 파빌리온 (X360 14-DW0067TU)

 

360도로 화면 회전이 가능하여 노트북 모드, 스탠드 모드, 태블릿 모드, 텐트 모드까지 총 4가지 종류의 다양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노트북 추천 제품입니다. 

 

FHD 디스플레이와 IPS 광시야각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습니다. 최대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왜곡없는 화면을 볼 수 있고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하게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향상된 배터리 기능으로 단 45분 충전으로 최대 50%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신속하게 충전이 필요할 때 빠른 충전으로 언제 어디서든 전원 아답터 없이 자유롭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더욱 얅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18㎜의 얇은 두께와 감각적인 외관 색상은 휴대성과 세련된 느낌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노화가 진행되면서 잘못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의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살이 늘어납니다. 매일 관리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복부비만이 되어 있는 자신을 볼 수

co7zy.com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존감을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존감은 자신감과는 또 다른 개념이며, 스스로를 어떤 존재로 생각하는지가 자존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사회생활, 대인관계

co7zy.com

글램핑장 추천

 

글램핑장 추천

캠핑의 계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던 가을이 왔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캠핑족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캠핑을 위해서는 장비가 필수입니다. 이러한 캠핑이 조금 부담스러운 사람들은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