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유모차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6.

아이가 태어나면 유모차는 필수입니다. 신생아부터는 디럭스를 우선 사용하게 되고 좀 더 자라면 절충형 또는 휴대용으로 변경하게 됩니다. 오늘은 사용 후기가 괜찮은 디럭스형 유모차 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모차 추천 No 1. 큐터스 스파이더 디럭스 유모차

유모차 추천 - 큐터스

 

큐터스(Qtus)는 독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입니다. 유럽에서 유아전문 브랜드로 선호되고 있습니다. 유모차 추천 리스트 1순위입니다.

 

최대 175도까지 3Step 리클라이닝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편하게 누울 수 있도록 각도 조절이 가능한 것입니다. 자외선 차단 성능이 우수한 원단과 5단 조절 캐노피 기능으로 아이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방식으로 양대면 전환이 가능합니다. 한 번의 터치로 전방 보기와 마주 보기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어깨 높이 조절이 가능한 벨트를 적용하였습니다.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높이 조절 밴드를 이용해 간편하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특수 처리한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으로 강도는 더욱 높이고 무게는 가볍게 하였습니다. 트라이 앵글 프레임 구조로 흔들림은 잡아주고 충격은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고 있습니다. 

 

유모차 추천 No 2. 리안 스핀로얄

유모차 추천 - 스핀로얄

 

4바퀴 서스펜션과 충격에 강한 27㎝의 광폭 바퀴를 적용하였습니다. 마모에 강한 EVA타이어로 된 27㎝ 광폭 바퀴와 4바퀴 모두 최고급 서스펜션을 달아서 신생아에게 안전함은 물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신생아 전용 바구니 카시트(인펀트 카시트)를 유모차 프레임에 호환하여 안전성과 외출의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차량 내 카시트에 잠든 신생아를 깨우지 않고 카시트만을 차량에서 분리해 호환이 가능한 유모차 추천 제품입니다. 

 

 

스핀로얄 인펀트 카시트는 스핀로얄 유모차 프레임과 별도의 어댑터 없이도 바로 호환이 가능합니다. 신생아 머리까지 완벽하게 감싸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이너시트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유모차 추천 No 3. 조이 크롬 dlx 트래블 디럭스 유모차 

유모차 추천 - 조이 크롬

 

크롬 dlx의 트래블 시스템은 조이의 신생아용 인펀트 카시트와 호환해 장착할 수 있습니다. 차량 이동 시 카시트로, 외출 시에는 유모차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유모차 추천 제품입니다. 

 

아이의 개월 수와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신생아부터 아이와의 교감을 위한 양대면 모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최대 175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보여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일반 유모차의 경우에는 폴딩을 하기 위해 양대면인 시트를 원상태로 변경하여 폴딩을 해야 합니다. 조이는 주행모드일 때나 양대면 상태일 때나 상관없이 간편하게 콤팩트하게 폴딩이 가능합니다. 

 

유모차 추천 제품의 중요한 요소 중 한 가지는 핸들링입니다. 모든 지형에 완벽하게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베어링 시스템과 360도 회전 휠, 약 12인치의 대형 바퀴로 모든 지형에서 적은 힘으로도 부드러운 핸들링을 할 수 있습니다. 

 

유모차 추천 No 4. 깜 테크노소울 디럭스 유모차 

유모차 추천 - 깜 테크노소울

 

이탈리아 브랜드인 깜 테크노 소울은 아이의 안전과 기능, 디자인의 작은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고민하여 만든 유모차입니다. 

 

4단계로 등받이 각도가 조절됩니다. 버튼 하나로 90도부터 180도까지 조절되는 등받이 각도는 수면, 휴식, 활동 등 아이의 다양한 포지션에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각조 조절이 가능한 유모차 추천 모델입니다.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를 위한 확장형 차양막을 적용하였습니다. 지퍼 안에 숨겨진 34㎝의 차양막으로 추가 가능하여 강한 햇빛으로부터 아이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핸들링이 가능한 각도 조절 핸들을 적용하였습니다. 사용자의 신장에 따라 8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가장 편안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임산부 식단 조절 알아야할 사항

 

임산부 식단 조절 알아야할 사항

임산부는 태아에게 충분한 영양공급을 위해서 좋은 식단과 식습관을 유지해야 합니다. 임신 중의 식습관은 출산 후 아이의 면역체계와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특히 좋은 음식과 피해야 될 음

co7zy.com

육아휴직 제도

 

육아휴직 제도

근로자는 당연히 육아휴직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사항은 법적으로 정해진 기본 권리입니다. 따라서 고용주는 근로자의 육아휴직 신청을 정당한 사유 없이 거절할 수 없습니다. 육아휴직 제

co7zy.com

부모 급여란 (지급대상, 지급금액)

 

부모 급여란 (지급대상, 지급금액)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이었던 부모 급여 관련 소식입니다. 정부는 저출산 시대에 출산과 양육에 따른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영아기 돌봄을 지원하기 위해서 내년 부모 급여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