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카시트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7.

요즘에는 아이를 키우면서 차량에 태울 때 카시트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아이들이 답답함 때문에 카시트에 앉는 것을 싫어하지만 안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설치하여 태워야 합니다. 오늘은 많은 카시트 중에서 후기가 좋은 카시트 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시트 추천 No 1. 다이치 브이가드 주니어 카시트

 

1세부터 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카시트 추천 모델입니다. 대한민국 아동 체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V자 설계로 골반부터 허리, 어깨, 팔, 머리까지 가장 완벽하게 아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항균 카시트를 적용했습니다. 아이들의 피부가 밀접하게 접하는 만큼 식중독, 폐렴 등을 유발하는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여 면역력이 약한 아이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안전을 위한 프리미엄 내장재 저탄성 발포우레탄폼을 사용했습니다. 외부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면서 편안한 착좌감을 돕는 발포우레탄폼이 헤드레스트와 좌석 부분에 적용되어 아이의 몸에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안전성을 강화하고 보다 편안하게 앉아있을 수 있는 카시트 추천 제품입니다. 

 

 

여러 대의 카시트를 구매할 필요 없이 토들러, 차일드, 주니어 모드까지 3단계로 변형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원터치로 손쉽게 헤드레스트 높이와 어깨 폭을 동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시트 추천 리스트 안전요소는 중요합니다. 5점식 벨트는 혹시 모를 사고 시 5곳으로 분산시키는 역할을 하며 외부의 큰 압력에도 벨트의 고장이나 형태의 변형 없이 아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헤드 양쪽 측면에 3중 흡수 시스템인 T-SIP를 적용하여 측면 충돌에 대한 사고 충격에도 대비가 가능합니다. 

 

카시트 추천 No 2. 조이 스핀 360도 회전형 카시트

 

프리미엄 안전에 스마트한 기능과 편안함을 더한 회전형 카시트의 새로운 기준입니다.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카시트 추천 제품입니다. 

 

타사의 0~5세 회전형 카시트보다 헤드레스트의 사이자가 커서 최대 63㎝까지 높낮이 확장이 가능합니다. 헤드레스트 자체가 몸통 프레임보다 돌출되어 올라오기 때문에 성장이 빠른 아이에게도 충분히 사이즈가 맞아 충격을 줄일 수 있습니다. 

 

ISOFIX 안전기술을 적용하였으며 서포팅 레그는 1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여 흔들림 없이 한번 더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전방, 후방 장착 시 카시트와 아이의 무게를 안정적으로 지탱하여 흔들림 없는 안전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360도 회전 시스템은 등받이 각도와 상관없이 어떤 각도에서도 원클릭으로 자유롭고 안전하게 회전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타 회전형 카시트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신생아를 위한 최상의 각도인 최대 144도로 장시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방, 후방 장착 모든 상태에서 원터치로 5단계 조절이 가능하여 모든 각도에서 아이의 컨디션에 따라 포근하고 편안함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카시트 추천 No 3. 페도라 NEW C7 360도 회전형 카시트

 

똑똑한 360도 회전형 컨버터블 카시트입니다. 신생아부터 약 48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4방향 어떤 각도에서도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아이의 승하차 및 전후방 장착을 편리한 카시트 추천 모델입니다.

 

측면 충돌 보호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고밀도 저탄성 충격 흡수 소재로 자동차의 범퍼나 오토바이 헬멧의 완충재로 사용되는 EPP 첨단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무독성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유아 안전용품 소재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메모리폼 또한 미 항공우주국에서 개발한 소재로 최대 95%까지 충격량을 감소시킵니다. 

 

카시트 추천 요소 중 시트의 편안함도 중요합니다. 성장 정도와 아이의 컨디션에 따라 시트의 각도를 변경시켜 카시트 착용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또한 수면 각도도 최대 150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총 10단계로 헤드레스트가 확장이 되며 하나의 레버로 어깨벨트까지 동시 확장이 가능합니다. 5점식 안전벨트로 어깨와 허리, 양쪽 가랑이를 감싸주며 상체를 모두 감쌀 수 있기 때문에 영유아에게 효과적입니다. 

 

카시트 추천 No 4. 브라이텍스 하이포인트 주니어 카시트

 

측면 충격 완벽 흡수가 가능하도록 SICT 에어쿠션을 적용했습니다. SICT 에어쿠션은 카시트 양 측면에 설치되어 있어 충돌 사고 시 차량의 에어백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쿠션으로 인해 측면 충격을 카시트 전체로 분산, 흡수시켜 아이에게 직접 전달되는 충격을 완화합니다.

 

프레임의 강성과 안전성을 극대화시킨 일체형 프레임으로 구성된 카시트 추천 제품입니다. 강성이 약한 확장형 프레임 제품의 프레임 파손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였습니다. 깊고 넓은 카시트 프레임이 아이의 신체를 감싸주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충격 흡수 및 분산이 뛰어난 EPP 내장재를 사용하여 충격을 최소화하였으며, 성장하는 아이의 키에 맞게 10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차량 시트 등받이 각도에 맞춰 카시트의 등받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편안해하는 최적의 각도로 눕혀서 장시간 탑승 시에도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기능성 소프트 니트 소재와 쿨 플로우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하여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촉감이 좋은 카시트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 식단 조절 알아야할 사항

 

임산부 식단 조절 알아야할 사항

임산부는 태아에게 충분한 영양공급을 위해서 좋은 식단과 식습관을 유지해야 합니다. 임신 중의 식습관은 출산 후 아이의 면역체계와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특히 좋은 음식과 피해야 될 음

co7zy.com

부모 급여란 (지급대상, 지급금액)

 

부모 급여란 (지급대상, 지급금액)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이었던 부모 급여 관련 소식입니다. 정부는 저출산 시대에 출산과 양육에 따른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영아기 돌봄을 지원하기 위해서 내년 부모 급여

co7zy.com

중이염 증상

 

중이염 증상

아이들에게 흔히 발생하는 이비인후과 질병 중의 하나가 중이염입니다. 보통 감기 증상과 함께 찾아오며, 방치하게 되면 만성 중이염과 합병증 발현으로 이어집니다. 중이염 증상 대표적인 것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