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헬로카봇 극장판4 개봉 일정

by cozy info 2022. 9. 13.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중 하나는 헬로카봇입니다. 장난감 가게에 가면 남자아이들은 헬로카봇 장난감에서 눈을 떼지 못할 정도입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2018년을 시작으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개봉을 해왔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헬로카봇 극장판4 개봉 예정은 9월 28일입니다. 

 

1. 역대 헬로카봇 극장판 개봉은 모두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헬로카봇 극장판 개봉 최초는 2018년입니다.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를 시작으로 2019년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극장판 헬로카봇:달나라를 구해줘’ 등 지금까지 총 3편의 극장판 헬로카봇 개봉해왔습니다. 3편 모두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상위 10위권 안에 들었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2. 헬로카봇 극장판4 개봉 발표를 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극장을 가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거리두기가 사라진 이제 헬로카봇이 또다시 극장판을 개봉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번에 개봉할 영화는 ‘극장판 헬로카봇:수상한 마술단의 비밀’입니다. 극장판4 에서 새롭게 나오는 카봇들이 등장합니다. 차탄과 카봇들이 외계인 서커스단에 맞서는 내용입니다.

 

3. 헬로카봇 극장판4 개봉 시놉시스도 공개했습니다.

할아버지 댁으로 휴가를 떠난 차탄과 가족 등, 그곳에서 만난 매력만점의 새로운 친구 상순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때, 할아버지가 키운 명품 수박들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범인은 바로 마을에 자리 잡은 수상한 마술단입니다. 그들이 노리는 것은 수박 에너지였습니다. 지구 정복을 노리는 수상한 마술단에 맞서는 차탄과 카봇, 그래고 새로운 친구 상순의 한판 승부가 펼쳐집니다. 

 

4. 헬로카봇 극장판4 제작은 초이락 콘텐츠 컴퍼니가 맡았습니다.

이번 ‘극장판 헬로카봇:수상한 마술단의 비밀’ 은 최신규 총감독이 맡았습니다. 최신규 감독은 극장판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OST 작사, 작곡으로도 유명합니다. 중독성 강한 리듬으로 영상이 음원 또는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아이들은 물론이고 부모들의 호응도 얻어왔다고 합니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 콘텐츠 컴퍼니가 제작하였습니다. 헬로카봇은 그동안 많은 인기를 얻어왔던 일본 애니메이션인 ‘도라에몽’ ‘피카추 시리즈’ 등과도 이미 비슷할 정도로 국내에서 콘텐츠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이번 개봉작도 흥행을 이어갈 것입니다. 

 

 

5. 홍보대사 위촉은 마술사 최현우가 되었습니다.

이번 헬로카봇 극장판4 제목은 ‘극장판 헬로카봇:수상한 마술단의 비밀’입니다. 따라서 제작사 측은 개봉작과 어울리는 마술사 최현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습니다. 최현우는 마술분야에서 꾸준히 이름을 알려왔고, 국제 마술대회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선정될 만큼 실력과 경험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콘텐츠 촬영은 물론, 헬로카봇 극장판4 시사회에도 참석하여 아이들에게 특별한 마술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6. 개봉 전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로 영화 관람이 다소 어려웠지만 이제는 많은 수요가 생겨났습니다. 최근 ‘극장판 엄마 까투리:도시로 간 까투리 가족’도 개봉하였습니다. 추석 연휴 동안 많은 아이들이 가족들과 상영관을 찾고 있습니다. 9월 28일 개봉할 헬로카봇 극장판4 개봉 일정도 벌써부터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이전 개봉작과 마찬가지로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작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부모 급여란 (지급대상, 지급금액)

 

부모 급여란 (지급대상, 지급금액)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이었던 부모 급여 관련 소식입니다. 정부는 저출산 시대에 출산과 양육에 따른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영아기 돌봄을 지원하기 위해서 내년 부모 급여

co7zy.com

에버랜드 발레파킹안내

 

에버랜드 발레파킹안내

에버랜드에 갈 때 항상 문제가 되는 것이 주차입니다. 평일 방문자수는 많지 않아서 주차가 수월하지만, 주말에는 정문 주차장 입구부터 길게 줄 서있는 차량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

co7zy.com

그랜저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그랜저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최근 7세대 모델인 그랜저 풀체인지 GN7 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위장막에 가린 주행모습의 스파이샷이 잇따라 포착되어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랜저 풀체인지 출시일은 올해 하반기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