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식기세척기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4.

요즘 많은 가정에서 식기세척기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초벌만 해서 식기세척기에 넣고 돌린다면 설거지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신혼부부들에게는 혼수 필수품이 되었으며 이사를 가거나 인테리어를 할 때 빌트인 식기세척기를 구매하여 설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많은 브랜드 중에 구매후기가 가장 좋았던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식기세척기 빌트인과 프리스탠딩 차이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은 크게 사용 방식에 따라 빌트인 또는 프리스탠딩 2가지로 나뉩니다. 빌트인이란 가구장(싱크장) 안에 설치하는 시공방법입니다. 빌트인 제품은 보통 식기세척기 빌트인 설치에 필요한 싱크대(하부장) 공사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싱크대 리폼 공사는 전문 설치기사님이 직접 해줍니다. 단, 주방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프리스탠딩은 주방 빈 공간 어느 곳에나 설치가 가능합니다. 급, 배수관 연결로 타공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No 1. 삼성전자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추천 - 삼성전자

 

최신 트렌드에 맞춰서 소형가구에 적합한 슬림 디자인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기존 제품보다 너비가 150㎜ 슬림해서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1인 가구도 선호하는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입니다. 

 

고속 헹굼 버튼으로 위생까지 생각하여 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균을 99.9% 살균 세척이 가능합니다. 식기의 오염 물질을 자동으로 감지해 최적의 작동시간과 온도로 세척, 건조를 진행합니다. 

 

건조까지 모든 과정이 끝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립니다. 개방된 문 사이로 내부 증기는 외부로, 외부 공기는 내부로 순환시켜 주기 때문에 건조 성능을 높여줍니다. 

 

국, 밥그릇이 많은 우리나라 식기 문화에 맞는 식기 바구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양, 크기에 따라 폴딩 영역을 접거나 수저통 위치를 바꿔 식기를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국내 브랜드인 만큼 효율을 최적화시킨 식기세척기 추천 모델입니다.

 

 

소음 걱정이 없습니다. 조용한 사무실 소리보다 낮은 48dB 정도의 소음만 발생하여 오픈형 주방 공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내부 누수를 감지하여 전원 차단은 물론, 아쿠아 스탑이 보이지 않는 가구장 뒷면의 급수관 누수도 감지하여 전원을 차단하고 누수 여부를 알려줍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No 2. SK 매직 파워 워시 터치온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추천 - sk매직

 

전동과 소음을 줄여주는 2중 차단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중 알루미늄 측수 러버로 물살이 벽에 부딪힐 때의 진동과 소음을 차단합니다. 2중 Heavy Felt로 인조섬유에 열을 가해 압출시킨 20㎜의 두터운 천으로 소음을 흡수하고 진동을 완화시킵니다. 

 

3단계 건조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1단계 드라이 팬에서 수증기를 흡입합니다. 2단계 증기 배출 없이 물방울 응축 건조를 합니다. 3단계 자동문열림으로 잔여 수증기 및 냄새를 배출하며 자연건조를 시작합니다. 위생부분에서 아주 중요한 자동문열림 기능을 적용한 식기세척기 추천 모델입니다.

 

 

애벌세척이 필요 없는 파워 워시 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촘촘한 초미세 3중 거름망으로 고춧가루 입자까지 깨끗하게 걸러낼 수 있습니다. 불리고 씻은 다음 4번이나 헹궈서 혹시나 남아있을 잔류 세제 및 음식물을 씻어낼 수 있습니다. 

 

최대 85도의 뜨거운 물로 삶으면서 세척이 가능합니다. 손으로 댈 수 없는 고온 수로 기름기까지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SK 매직의 식기세척기 평균 온도는 60도℃에서 85도℃ 사이입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했습니다. 히든 터치 컨트롤로 허리를 숙이거나 무릎을 굽혀서 앉지 않아도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핸들을 과감히 버리고 플랫한 싱크장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No 3. 밀레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추천 - 밀레

 

강력세척 75℃ 프로그램으로 세척 잔여물이 남지 않는 완벽한 세척 결과를 제공합니다. 섬세세척도 가능합니다. 깨지기 쉬운 고급 와인잔도 안전하고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으로 물 소비량을 최소화했습니다. 최소 물 소비량 6.5L 정도로 깨끗한 식기세척이 가능합니다. 주부들의 1순위 식기세척기 추천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유로운 이동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집안 어디에서나 설치할 수 있는 프리스탠딩 식기세척기이며 필요하면 상판으로 떼어내고 빌트인 설치도 할 수 있습니다. 도어를 열고 닫는 것이 매우 간단하고 쉬우며, 어떤 각도로도 열어놓을 수 있어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 식기량 감지인 하프로드를 적용했습니다. 채워진 식기량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그에 맞는 전기와 물 소비량을 조절하여 식기 세척을 진행합니다.  최대 24시간까지 미리 예약이 가능합니다. 어린이 안전 잠금장치를 적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No 4. LG전자 자동도어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추천 - lg전자

 

토네이도 세척 날개를 적용하여 기름때까지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토네이도 세척 날개를 중심으로 총 54개의 토출구에서 입체 물살을 만들어 기름때 걱정 없이 강력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100℃ 트루 스팀을 적용했습니다. 고온의 미세 스팀으로 식기의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 13종을 99.9% 제거가 가능합니다. 고온의 스팀으로 식기의 온도를 높여 식기 표면의 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건조성능이 향상됩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모델을 살펴볼 때 소음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인버터 DD모터와 고성능 2중 소음 차단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소음, 저전력 설계로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회 사용 시 전기료 약 93원 정도 소비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동 문열림자동문열림 건조 기능이 있습니다. 세척이 완료되면 부드러운 자동문열림으로 건조 성능을 극대화하고 냄새를 배출하여 깨끗하게 세척 및 건조가 가능합니다. 

 

스마트 선반 시스템으로 공간을 내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용도 선반에는 수저뿐만 아니라 국자, 작은 컵 등으로 자유자재로 적재가 가능합니다. 퍼스널화 기능을 강조한 식기세척기 추천 모델입니다.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높은 용기도 한 번에 적재할 수 있습니다. 맞춤 접시꽂이를 용도에 맞게 적용하여 접시뿐만 아니라 냄비로 넣어서 깨끗하게 식기세척이 가능합니다. 

 

애플카 관련주 (4가지 +@)

 

애플카 관련주 (4가지 +@)

최근 애플카 출시를 앞당기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기존에 6~7년 뒤에 출시계획이었지만, 2025년 출시한다는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애플카 예상컨셉은 자율주행 테마입니다. 핸들과 악셀이 없

co7zy.com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노화가 진행되면서 잘못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의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살이 늘어납니다. 매일 관리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복부비만이 되어 있는 자신을 볼 수

co7zy.com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존감을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존감은 자신감과는 또 다른 개념이며, 스스로를 어떤 존재로 생각하는지가 자존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사회생활, 대인관계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