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태블릿 PC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4.

코로나 19로 인해 일상에서의 많은 부분이 변화했습니다. 특히 매일같이 회사와 학교를 가던 일상에서 재택근무와 재택수업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태블릿 PC는 그동안 수험생에게 인강용으로 유독 선호도가 높았으나 이제는 인강용 뿐만 아니라 가정 또는 직장에서 동영상시청용, 수업용으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수많은 제품 중에서 20만 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태블릿 PC 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태블릿 PC 추천 No 1. 삼성전자 갤럭시탭 A8.0(SM-T295N)

 

갤럭시탭A8.0은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홈버튼과 로고를 없애서 화면에만 집중하기 좋습니다. 또한 347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습니다. 

 

가로와 세로 어느부분이든 생생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03.1mm 디스플레이와 1280x800 해상도, 16:10 화면 비율은 최적의 화면을 제공합니다. 하단부에는 듀얼 스피커까지 내장이 되어 있습니다.

 

키즈 홈 기능을 추가하여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키즈 앱을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 보호 기능을 사용하면 아이의 태블릿 사용을 직접 모니터링도 가능합니다. 국내에서 많은 사용자가 있는 삼성전자 태블릿 PC 추천 제품입니다. 

 

 

갤럭시탭 A8.0은 2GB RAM과 32GB 저장공간으로 사진, 영상, 문서 등을 여유롭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microSD 카드를 장착하면 최대 512GB 저장공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를 사용하다가 보면 배터리의 아쉬움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갤럭시탭 A 8.0은 5.1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여 외부에서도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태블릿 PC 추천 No 2. 아이뮤즈 muPAD K10

 

구글 어시스턴트가 탑재되어있습니다. Google 어시스턴트의 도움이 필요할 때는 '헤이~구글'을 외쳐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합니다. 스케줄 관리부터 각종 예약까지 친절한 비서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이 꺼져있는 절전모드 상태에서도 구글 어시스턴트 호출이 가능합니다. 600MHz 오디오 DSP를 내장하여 초절전 상태에서 Google 어시스턴트 호출이 가능합니다. 대기모드에서 손을 대지 않고 음성으로 작동이 가능한 것입니다.

 

사물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태블릿 PC 추천 모델입니다.  IoT를 지원하는 아파트의 경우, 점등과 소등관리, 가스밸브, 냉난방기 제어, 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언택트시대에 태블릿을 가로로 세워서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전면 카메라 위치를 설계하였습니다. 500만 화소 카메라와 듀얼 어레이 디지털 마이크,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로 최적의 조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번역과 동시통역이 가능합니다. 번역부터 통역까지 실시간 통역으로 막힘없이 빠르게 44개 국어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10.1인치 HD IPS LCD로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하며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태블릿 PC 추천 No 3. 디클 탭 액티브 10.1

 

와이파이없이 4G LTE 지원이 가능합니다. USIM을 통한 테더링 없이 LTE 무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werVR GE8322 그래픽을 탑재하여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생생한 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영상 재생에 많은 신경 쓴 태블릿 PC 추천 모델입니다. 

 

10인치 대화면 IPS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하였습니다. FHD(1920x1200) 디스플레이로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화면을 제공합니다. 사진과 동영상의 디테일이 살아나고 텍스트는 선명하고 볼 수 있습니다. 

 

코닝사의 고릴라 글래스 소재로 제작된 패널은 고릴라 글래스 고유의 우수한 내구성을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스크래치 저항성으로 외부 충격이나 흠집 발생으로 최소화시켜줍니다. 

 

4GB 메모리 탑재 및 64GB 저장장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micro SD카드 장착 시 최대 512GB 용량을 추가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태블릿 PC 추천 제품을 소개한다면 배터리 부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대용량 배터리 6,000mAh를 탑재하여 하루 종일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태블릿 PC 추천 No 4. 화웨이 미디어패드 T5

 

460g의 얇고 가벼운 세련된 디자인에 1080P FULL H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있습니다. 460g 의 가벼운 무게의 매끄러운 대칭형 메탈 바디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웨이 태블릿 PC 제품은 국내제품 이외의 브랜드 중에서 많은 구매로 이어지고 있는 태블릿 PC 추천 제품입니다. 

 

화웨이 histen 듀얼스피커로 풍부한 음악 청취와 영화감상이 가능합니다. Eye-comfort 모드로 눈에 유해한 청색광을 줄여 건강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낮과 밤, 오랜 시간 사용에도 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태블릿 PC 추천 제품입니다.  빠르고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을 위한 Android 8.0 기반의 EMUI 8.0 을 사용하였습니다. 사용하는 앱이 더 빨리 로드되고 딜레이 없이 신속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0.1인치의 놀라운 1080p Full HD 디스플레이로 영화, TV시청 및 웹 사이트 탐색에 이상적인 16:10의 종횡비로 10.1 1080p Full HD Vivid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micro SD카드 장착 시에는 최대 256GB까지 추가 확보가 가능합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노화가 진행되면서 잘못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의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살이 늘어납니다. 매일 관리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복부비만이 되어 있는 자신을 볼 수

co7zy.com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존감을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존감은 자신감과는 또 다른 개념이며, 스스로를 어떤 존재로 생각하는지가 자존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사회생활, 대인관계

co7zy.com

부모 급여란 (지급대상, 지급금액)

 

부모 급여란 (지급대상, 지급금액)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이었던 부모 급여 관련 소식입니다. 정부는 저출산 시대에 출산과 양육에 따른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영아기 돌봄을 지원하기 위해서 내년 부모 급여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