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아기띠 추천 인기순위

by cozy info 2022. 10. 7.

아기가 태어나는 순간부터 육아가 시작이 되면 아기띠는 필수품입니다. 초보맘일 때는 어떤 것을 선택해야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아기띠의 종류가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수많은 제품 중에서 엄마들이 많이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후기가 괜찮은 아기띠 추천 제품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기띠 추천 No 1. 피카라 베이비 아기띠

아기띠 추천 - 피카라

 

국민 아기띠라고 불리고 있는 아기띠 추천 제품입니다. 신생아 포대기와 아기띠를 하나로 합쳤습니다. 아기와의 교감을 위한 애착육아 포대기와 편안한 아기띠의 조화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힙시트보다 가벼운 570g 의 경량 아기띠입니다. 외출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신생아에게 거부감이 없은 부드러운 소재와 가벼운 충전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랜시간 동안 안고 있어도 최대한 무게감이 덜 느껴지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등받이 내부에 Y안장이 포함되어 있어서 신생아 패드없이 생후 30일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대기에서 고안한 Y안장 디자인으로 아기를 M-POSITION 형태로 안을 수 있습니다. 작은 신생아도 다리 벌어짐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띠 추천 요소 중 계절사용 가능성도 중요합니다.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여름에는 아기띠 등받이 커버를 분리하여 아기의 등과 엉덩이를 시원하게하며 겨울에는 앞면 등커버를 부착하여 아기를 추위로 부터 보호합니다. 

 

아기띠 추천 No 2. 포그내 올가 플러스 올인원

아기띠 추천 - 포그내 올가 플러스 올인원

 

아기띠와 힙시트, 힙시트캐리어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ALL IN ONE 캐리어입니다. 단순 겸용 제품이 아닌 각각의 구성품 변화로 완벽하게 구현해냈습니다. 

 

아기의 성장을 고려한 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허벅지부터 받쳐주는 안정적인 자세를 잡을 수 있습니다. 고관절에 받는 힘이 크게 감소하여 고관절 탈구를 예방합니다. 최적화된 사이즈로 무게를 효율적으로 분산시켜주는 아기띠 추천 제품입니다. 

 

 

국제 유기 섬유 인증 기준인 GOTS 와 OE 인증을 획득한 원사로 제직된 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아기에게 보다 안전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아기의 엉덩이와 등이 닿는 시트에는 복원력이 뛰어난 고탄력 HR폼을 사용하였습니다. 도톰한 쿠션감으로 아기가 오래 앉아있어도 부드럽고 포근한 아기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기띠 추천 No 3. 베이비뵨 베이비캐리어 미니3D메쉬

아기띠 추천 - 베이비뵨

 

59년 전통 스웨덴 프리미엄 유아용품 베이비뵨의 아기띠입니다. 스웨덴에서 1961년 설립된 베이비뵨은 전 세계 수많은 엄마들의 검증을 거친 제품을 생산하였습니다. 그만큼 품질보증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신생아를 위한 최적의 아기띠입니다. 머리받이 조절끈과 다리 단추가 있어서 아기의 목과 다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패드없이 신생아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체중을 분산시키는 백 버클을 적용하였습니다. 다이아몬드 버클을 견갑골 사이 위치로 조절하면 아이의 체중을 분산시키고 아이도 보호자의 심장 가까이 높여서 안정감있게 안을 수 있습니다. 

 

아기띠 추천 요소 재질도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부드럽고 공기가 잘 통하는 3D 메쉬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아기 살결에 부드럽고 땀이 빠르게 마르는 베이비뵨 만의 입체감있는 소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기띠 추천 No 4. 메이앤마이 이지꿀잠 아기띠

아기띠 추천 - 메이앤 마이

 

내츄럴 린넨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신생아 패드없이 간편한 다리 벌림 조절로 생후 30일부터 24개월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기띠 추천 재질도 중요합니다. 합성섬유가 아닌 린넨 100%로 통기성이 뛰어납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린넨으로 신생아부터 아기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오래 안고 있어도 쾌적합니다. 

 

507g 의 가벼운 무게로 외출 시에도 부담없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편안하게 감싸주는 목 받침은 목을 쉽게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4가지 포지션이 가능합니다. 생후 30일부터 신생아 마주안기, 100일 이후 마주 안기, 목을 가눌 수 있는 시기부터 앞보고 안기, 100일 이후 뒤에 업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기띠를 돌돌 접어서 머리받침 고정끈으로 말아주면 쉽게 가방에 휴대가 가능합니다. 사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아기띠 추천 제품입니다. 

 

육아휴직 제도

 

육아휴직 제도

근로자는 당연히 육아휴직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사항은 법적으로 정해진 기본 권리입니다. 따라서 고용주는 근로자의 육아휴직 신청을 정당한 사유 없이 거절할 수 없습니다. 육아휴직 제

co7zy.com

임산부 식단 조절 알아야할 사항

 

임산부 식단 조절 알아야할 사항

임산부는 태아에게 충분한 영양공급을 위해서 좋은 식단과 식습관을 유지해야 합니다. 임신 중의 식습관은 출산 후 아이의 면역체계와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특히 좋은 음식과 피해야 될 음

co7zy.com

부모 급여란 (지급대상, 지급금액)

 

부모 급여란 (지급대상, 지급금액)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이었던 부모 급여 관련 소식입니다. 정부는 저출산 시대에 출산과 양육에 따른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영아기 돌봄을 지원하기 위해서 내년 부모 급여

co7z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