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인덕션 추천 판매순위

by cozy info 2022. 9. 29.

예전에는 주방에서 가스를 사용하는 것이 당연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점차 시대가 변하고 있습니다. 요리를 할 때 발생하는 유해가스의 위험성을 알게 된 것입니다. 폐암, 호흡기 질환이 발생한 여성은 주방 공기 중의 유해물질이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요즘 인덕션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수많은 브랜드와 종류의 인덕션 제품들이 있습천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후기가 가장 좋은 인덕션 추천 제품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덕션 추천 No 1. 린나이 빌트인 인덕션 

인덕션 추천 인기순위 - 린나이 빌트인 인덕션
인덕션 추천 인기순위 - 린나이 빌트인 인덕션

 

국내 최초, 국내 유일 WIDE TYPE 2구 인덕션입니다. 빌트인 제품입니다. 전면 엣지 프레임으로 싱크대에 슬림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크롬 마감으로 더욱 세련된 주방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2개의 버너 동시에 고화력(9단)으로 조리가 가능합니다. 바쁜 일상에서 더욱 빠르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2개의 대버너로 큰 냄비의 요리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독일의 쇼트세라는 상판글라스를 적용하여 더욱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60분 타이머, 최고화력으로 조리할 수 있는 부스터를 적용하였으며 차일드락으로 어린 자녀들의 조작으로 인해 제품이 작동되지 않도록 잠그는 기능도 있습니다. 잠금 기능 설정 시 점화가 불가능합니다. 

 

안전사양으로는 각각의 인덕션의 설정을 바꾸지 않고 10시간 이상 오랫동안 사용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또한 전원 버튼을 누른 후 20초 이내에 인덕션 미 선택 시 자동으로 전원이 OFF 됩니다.

 

인덕션 추천 No 2. SK매직 인덕션 

인덕션 추천 인기순위 - SK매직 인덕션
인덕션 추천 인기순위 - SK매직 인덕션

 

빌트인과 스탠딩 2가지 모두 가능합니다. IH발열 방식을 적용하였습니다. IH발열 방식은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화재, 화상의 위험성이 적어서 미국, 유럽 가정의 70% 이상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판은 독일 SCHOTT社의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하여 빠른 조리로 영양의 손실을 막아주고 탈취, 살균효과로 더욱 건강한 주방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인덕션 추천 제품 요소 중 상판의 재질도 중요합니다.

 

 

최대 출력 3,000W 까지 올려주는 부스터 기능이 있습니다. 최대 출력 3,000W까지 끌어올려 신속한 요리가 가능하며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인덕션 추천 No 3. 삼성전자 더플레이트 인덕션

인덕션 추천 인기순위 - 삼성전자 더플레이트 인덕션
인덕션 추천 인기순위 - 삼성전자 더플레이트 인덕션

 

타공이나 설치 작업 없이 전기코드만 꽂으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방이나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강력한 화력으로 갓 조리한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46mm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감각적인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최근 신혼부부와 1인 가구 구매 선호도가 높은 인덕션 추천 제품입니다. 

 

2구로 다양한 조합의 2가지 요리도 동시에 가능합니다. 또한 간편한 조작으로 화력 조절이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요즘 자취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덕션 추천 No 4. 라우쉬 듀얼 인덕션

인덕션 추천 인기순위 - 라우쉬 듀얼 인덕션
인덕션 추천 인기순위 - 라우쉬 듀얼 인덕션

 

콘센트만 꽂으면 어디든 주방이 됩니다. 싱크대, 식탁, 베란다, 바닥, 테라스 어디에서든 콘센트만 있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빌트인 없이 사용이 가능해서 주방가구 제작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인덕션 추천 제품입니다. 

 

2개의 화구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두 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도 있으며 사용하지 않는 화구는 조리대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평평한 표면이라 청소가 쉽습니다. 조리하면서 흘린 음식물이나 기름 튄 자국을 방치하지 않고 바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불판에 손이 닿아도 뜨겁지 않습니다. 화구 자체가 직접 가열되는 방식이 아니라 조리기구가 유도 가열되는 방식이라서 화구 자체는 뜨겁지 않습니다. 터치식 조작부와 LED 표시창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노화가 진행되면서 잘못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의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살이 늘어납니다. 매일 관리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복부비만이 되어 있는 자신을 볼 수

co7zy.com

애플카 관련주 (4가지 +@)

 

애플카 관련주 (4가지 +@)

최근 애플카 출시를 앞당기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기존에 6~7년 뒤에 출시계획이었지만, 2025년 출시한다는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애플카 예상컨셉은 자율주행 테마입니다. 핸들과 악셀이 없

co7zy.com

기아 EV9 가격 출시일정 특징

 

기아 EV9 가격 출시일정 특징

최근 전기차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테슬라의 전기차만 언급이 되다가 요즘에는 국내 자동차사인 현대와 기아에서 제조하는 전기차에도 많은 관심을 보

co7zy.com

 

반응형